티스토리 뷰

Watching/movie

쿵푸 팬더

호릭 2008. 6. 24. 00:22
http://www.kungfupanda.co.kr/
이게 공식 사이트란다.
팬더는 귀여워랄까..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음 난 이런 포스터도 좋고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이런 포스터도 좋아 사실 이게 제일 좋아 그리고 또 맘에 들었던 포스터는
사용자 삽입 이미지
요거 ㅋㅋㅋㅋ
이제 스포일러 시작함
안 볼 사람은 뒤로 갈것

용의 병사였나.. 를 뽑는 자리에 무척이나 가고 싶었더 '포'
아 이름도 귀엽다 '포'라니
텔레토비 뽀~~ -_-;;

늦게 올라온 덕에 참석하지 못해서 이리저리 난리를 치면서
결국 폭죽으로 들어갈 생각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
사용자 삽입 이미지
뭐 아시다시피 결국 용의 전사인가 뭔가가 되서
타이렁이라는 제자를 무찌르게 된다는 단순한 이야기 :)
재밌다기보다는 순간순간이 웃기고 귀엽다 :)
사용자 삽입 이미지
처음에 수련을 하게 되었을 때는 따돌림을 받는다
사부조차도 싫어함
사용자 삽입 이미지
수련을 하면서 포에 대해 실망을 하고 결국 5인방이 먼저 가서
타이렁을 저지하려고 한다.
혼자 남게 된 포..
어느날 부엌이 시끄러워서 사부가 가보니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포가 3m나 되는 천장에 혼자 올라가 있네 ..
아하
사용자 삽입 이미지
그래서 먹는걸로 수련 시작 ..
저기 잘 보면 사부가 만두로 꼬시고 있다... 윗몸 일으키라고...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
그러면서 강해진다.... 음........
나도 한손으로 푸샵하고 싶어 ㅜㅜ
사용자 삽입 이미지
먹는 걸로 수련하는데 짱 웃기다 저 만두 하나로 엄청나게
치고박고 싸움 ㅋㅋㅋ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음 용의 전사가 되면 용문서를 받는데
그것까지는 말 안하겠음 :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그리고 앞부분에 짧막하게 나왔던 거북사부..
짱이다.. 보면 안다 ㅋㅋㅋㅋ
나중에 성우보니 깜짝 놀랬음..
사용자 삽입 이미지
뱀 바이퍼 역에는 루시 루
사용자 삽입 이미지
원숭이 몽키 역에는 성룡..
이럴주 알았으면 잘 들어볼걸 ㅜㅜㅜㅜㅜㅜㅜ
사용자 삽입 이미지
렛서팬더!!!!!!!!아 귀여워 ... 머리 리본도 귀여움 첨에는 개미달린줄
알았다.. 더스틴 호프만이 시푸 목소리를 맡아줬다.
아저씨 닮았어요 :)
사용자 삽입 이미지
그리고 내가 놀랬던 건 안젤리나 졸리가 타이그리스 역이었다는 것..
잘 들어볼걸 엉엉엉
사용자 삽입 이미지
그리고 사마귀 맨티스 역에는 세스 로건.. 누군지 모르겠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아저씨 짱 귀여워요... 팬더 닮았어요
포 역에는 잭 블랙이 맡아줬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그리고 학 크레인 역에는 데이비드 크로스씨가 맡아줬다.
누군지 몰라요 ..
사용자 삽입 이미지
아 나도 '포'들한테 둘러쌓여서 저러고 싶다 ㅠㅜ
사용자 삽입 이미지
전에 왜 안젤리나 졸리가 나왔는가 했더니만 쿵푸팬더 때문이었군!!
사용자 삽입 이미지
아저씨 짱 귀여워요....
포 무리에 나도 끼고 싶어 ㅜㅜ ㅜ


이어 이제 마지막..
사용자 삽입 이미지
나 때려봐라.. 라는 포..
아 귀여워 ㅜㅜㅜ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